v 한성 노트북 가방 HG4230b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성 노트북 가방 HG4230b

5분 IT 리뷰

by 이리니아 2020. 7. 25. 02:22

본문

한성 노트북 사은품으로 받은
노트북 가방이 왔습니다.
생각보다 빨리왔어요.

겉모습은 정갈합니다.
로고가 없었으면 더 좋았을것같네요.
한성 로고가 네임드 로고는 아니니까...
지우면 지워질것도 같은데 걍 쓰렵니다.

뒤쪽도 깔끔합니다.
매봤는데 꽤 안정감있게 잡아주는 느낌이네요.

뒤쪽 허리춤에 숨겨진 주머니가 있습니다.

오른쪽 사이드에 이렇게 유에스비 포트가 있습니다.
아마도 가방 안의 외장베터리를 연결해
가방 바깥의 핸드폰을 충전하는 용도겠지요.

이렇게 가방 안에 유에스비 라인이 있습니다.
외장배터리 연결하기 딱좋네요.
적절한 기능성!

내부 수납공간입니다.
엄청 크지도, 엄청 작지도 않습니다.
딱 적당한 사이즈입니다.
다만 카메라 가방으로 쓸까 했었는데
제 커다란 dslr은 안들어갈것 같네요.

 노트북 수납공간입니다.
15인치 노트북도 넉넉하게 들어갑니다.
쿠션이 넉넉해서 노트북을 잘 보호해 줄것 같네요.

인터넷 최저가 29000...
이정도면 가성비로 쓸만 한것 같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